보고싶은 사람이 있다는 건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모든 말 중에 그 의미의
간절함을 가장 잘 전달하는
말은 보고 싶다 이다.

보고 싶다 는 말이
입에서 나올 때는 벌써
눈앞에 사랑하는 사람의 모습이
선명하게 그려져 있다.

사랑은 우리 눈 속에 있고
사랑이란 말은
우리 마음속에 있다.

사랑이란 말은
우리 삶 속에 있다.

사랑은
눈으로 먼저 찾아온다.

사랑을 하면
그리움 속에 보고 싶어진다.

이 세상에 보고 싶은 사람이
있을 때 우리의 모습이 어떻게
달라지는가 생각 해보라

참으로 기쁨이 넘치고
행복할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들은
'보고 싶다' 는 말을 좋아한다.

보고 싶다는 말에는
수많은 의미가 담겨 있다.

보고 싶다는 말에는
사랑의 모든 표현이 다 담겨 있다.

그 말은
그리움을 만들어 놓는다.

보고 싶다 는 말은
사랑이 시작되었음을
알려주는 말이다.

보고 싶다는 말은
사랑하고 있다는 증거이다.

보고 싶다 는
순수한 애정의 표현이다.

보고 싶다는 말은
사랑의 고백이다.

보고 싶다는 말은
사랑하는 마음속에서
표현되는 사랑의 언어다.

보고 싶다는
사랑한다이다.

 

 

- 좋은 글 중에서 -

 

 

'건강.취미.운동.기타 > 아름다운 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음과 마음의 만남  (0) 2023.02.04
특별한 행복  (0) 2023.01.25
이 세상에서 가장 넉넉한 집  (0) 2023.01.15
인생은 둥글게 둥글게  (0) 2023.01.13
세상에서 가장 행복할 때는  (0) 2023.01.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