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istent Maritime Unmanned Aircraft Systems Program Office 262에 따라 운용시험중인 Skyship 600이 Naval Air Station Key West에 계류중입니다.
공기보다 가벼운, 비행선은 Key West 에서 6주간 해상정찰수색 임무를 위한 평가를 실시중에 있습니다.
미해군과 해안경비대가 합동으로 실시중인 비행선 해상운용은 21세기의 새로운 협동전략으로 강조되고 있습니다.
저고도, 고고도 감시를 목적으로 민·군 기관에 의한 경량 항공기와 비행선 사용이 증가하고 있는 요즘 중량물 수송에 있어 비행선의 잠재력이 군의 후원으로 조사되고 있습니다. 비행선에 적용할 새로운 개발로는 추진시스템 개선, 새로운 비행선 설계를 들 수 있습니다.
육군은 비행장이나 다른 위치로의 신속한 병력 배치에 적합한 초대형 항공 공수기 개발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미 해군 공중체계 사령부(Naval Air Systems Command)는 이 프로젝트의 기술적인 방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뉴욕시 경찰과 해군이 지난 2002년 미해군함상전시회(Fleet Week) 기간동안 많은 방문객과 정박한 선박들에 대한 관찰과 정보 중계를 위해 비행선관리서비스(AMS: Airship Mangement Service)의 Skyship 600을 임대하여 시큐리티 플랫폼(security flatform)으로 운용한 바 있으며 이후 비슷한 임무에 계속 운용하고 있습니다.
AMS는 새로운 FAA 인증 검사를 위해 Weeksville N.C.에 있는 과거 해군기지에 수리 시설을 설립하였으며 개선된 Skyship 600B 비행선의 인증을 위한 비행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이 비행선은 회전하는 덕트팬(swiveling ducted fans) 바깥쪽에 Lycoming IO-540 엔진이 장착하여 내부에 장착된 Porsche 엔진을 대체하였습니다
영국 Airship Industries사가 개발한 Skyship 600은 현대적 비행선으로 1984년 첫비행을 하였는데 전작인 Skyship 500보다 더 크고 non-rigid airship (blimps라고도 함) 비행선중 가장 큰 기종입니다., 초기형은 Porsche 930 터보샤프트 2기를 장착했으나 개향형은Textron Lycoming IO-540 엔진을 장착하여 중요한 형상중 하나가 "thrust-vector" 조작기입니다. 덕트안에 넣어진 프로펠러장착부 전체가 회전을 함으로써 뛰어난 기동성을 제공합니다.
제원
길이: 66 metres / 216 ft 5 in
기고: 22 metres /72 ft 2 in
부피: 7,600m³[citation needed]
순항속도: 40 mph(64 km/h)
최대속도: 65 mph(105 km/h)
중량: 5,500 kg when deflated
탑승인원: 최대 12명에 기장과 부조종사
상승고도: 7,000 feet
최대항속거리: 400 miles
엔진: 2×Porsche 930 engines(255 hp each), Turbo Charged 혹은 2×Textron Lycoming IO-540(300 hp each)
Lavatory onb o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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