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클 드롭바가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한 자전거~!!         | 조회 173 |추천 0           

 

안녕하세요~! 정직한 자전거의 강실장 입니다~!

제품 하나를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출퇴근 혹은 주말에 도로 라이딩을 즐기고자 하는분들 위주로

자전거를 셋팅해보았습니다.



프레임은 AZZURRI 라는 브랜드 입니다~!

가격대비 성능 무게가 좋은 제품이라 생각하는 브랜드 입니다.


소프라켓과 드레일러는 SRAM RED 입니다.

기어를 변속하자마자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섬세함이 장점인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실제로 싸이클 선수들 대부분이 SRAM 을 많이 사용 하더군요~! ㅎㅎ

DT SWISS 허브 입니다.

SRAM RED 기어 구동계가 사용자에게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구동계라면 이 허브는 

즉각적인 휠의 반응을 높이기 위한 부품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브레이크는 SRAM RED 를 사용 했습니다. ㅎㅎ

많은 라이더 유저분들이 쓰는 안장중에 하나인 SAN MARCO

무게가 상당히 가볍다는 장점과 장거리 라이딩에 있어서 사용자에게 편안함을 준다는게 장점이라 생각하는

제품중에 하나라 생각 합니다.




이렇게 완성된 자전거 전체 샷 입니다.

포장된걸 뜯어서 바로 만든것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 이라 생각 드네요~! ㅎㅎ

앞서 언급 드렸듯이 싸이클을 타고 싶지만 싸이클이 드롭바가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하여 셋팅한 제품이니 간단하게 출퇴근이나 혹은 장거리 라이딩을 즐기고자

하신다면 이 제품을 추천 드립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