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여행 준비물

 

 

제주도 자전거 여행 전 꼭 알아둘 것들 - 준비물, 교통편, 일정짜기, 숙소예약, 자전거 가져가는 법 까지.. 준비가 끝났다면 떠나자!

 

사마리아인TV

사마리아인TV

구독자 3.78천명

구독

 

안녕하세요. 사마리아인 입니다. 주말이 되서 자전거도로에 나가보니 따듯해진 날씨탓인지 시즌온 하신 라이더분들이 정말 많아진 것 같습니다. 봄이 되면 떠오르는 그 곳! 제주도로 자전거 여행을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제주도 자전거 여행을 떠나기 전 알아둬야 할 것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준비물, 교통편, 일정짜기, 숙소예약, 자전거 가져가는 법 까지.. 준비가 끝났다면 떠나는 것만 남았네요! Let's Go!

 

 

 

제주도 자전거 여행

 

제주도로 자전거 여행을 다녀왔다. 우리는 5박 6일간 자전거로 여행하며 더 없이 단순한 삶을 누렸다. 여행을 떠나기 전 우리는 유튜브 대본을 쓰고, 책 원고를 쓰느라 의자에 앉아 노트북을 보며 많은 시간을 보냈다. 그간의 일상과는 정반대로 이번 여행에서는 오직 육체 활동만 하며 단순하게 시간을 보냈다. 부지런히 페달을 밝고 아름다운 풍경 앞에서 사진을 남기고 숲 속을 충분히 걸으며 깊이 호흡하고 정성이 담긴 식사를 하고 숙소에 돌아와 따뜻한 물로 몸을 녹이고 예능 한 편을 보며 편안히 쉬고 다음 날 갈 길을 찾고 깊이 잠에 드는 나날의 연속이었다. 매일 두 다리와 엉덩이가 고생했지만, 자전거 여행을 하며 가장 단순한 삶을 누릴 수 있었다.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자전거 여행의 즐거움을 충분히 누린 덕분에 앞으로도 우리는 종종 자전거 여행을 떠나기로 했다. 따뜻한 계절에 다시 한 번 제주도를 여행하고 싶다. 다시 제주에 간다면, 우리는 어느 계절, 어느 길 위에 서 있을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