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홍지윤

 

 

[미스트롯2] 마스터들 극찬 받으며 에이스전 진 차지한 홍지윤의 '배 띄워라'

 

[미스트롯2] 노래를 향한 간절한 마음을 담은 홍지윤의 결승 무대 '망부석'

 

 

[미스트롯2] 상큼한 봄 요정 홍지윤의 꽃향기나는 무대 '꽃바람'

 

[미스트롯2] 모두를 놀라게 한 반전 목소리의 주인공!! 홍지윤 '엄마 아리랑'

 

 

【클린버전】 홍지윤 - 처녀 뱃사공 ❤미스트롯2 토크 콘서트

 

 

TV조선의 미스트롯2가 8회까지 방영된 가운데 20%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 참가자중 홍지윤은 독보적인 인기와 함께 우승후보로 거론되고 있는데요.

 

그녀에 대한 정보와 함께 파란만장한 인생역전 스토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름 : 홍지윤

출생 : 1995년 3월 3일 (26세)

고향 : 전라남도 장흥군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키 166cm, 몸무게 46kg

학력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전통예술학부
연희예술전공 학사

별명 : 윤짱

소속 :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 hongjiyunofficial

미스트롯2 홍지윤 고향 키 몸무게 나이 프로필

 

 

‘미스트롯2’ 홍지윤은 4일 방송된 본선 3라운드 2차전 ‘에이스전’ 대결에서 최고의 한 방을 선사했습니다. 구사일생으로 녹용 시스터즈에 뽑혀 에이스로 무대에 오른 홍지윤은 국악풍의 노래 ‘배 띄워라’로 마스터와 언택트 심사단을 사로잡았는데요.

 

장윤정은 "만약 결승 무대였더라면 그냥 바로 진이다"라고 칭찬했고, 조영수는 "노래를 듣고, 곡 작업을 꼭 같이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내가 국악 공부를 많이 해야겠다"라고 전했습니다.

 

박선주는 "조영수 작곡의 노래에 내가 작사를 하고 싶다”고 극찬했는데요. 홍지윤은 마스터 12명 중 9명에게서 100점을 받아 총점 1194점을 기록하여 2위였던 ‘녹용 시스터즈’를 1위로 역전시키고 해당 라운드 진으로 선발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첫 화부터 화제의 참가자로 이름을 알린 홍지윤


홍지윤은 ‘미스트롯2’ 첫 회 엔딩 요정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가녀린 몸매에 아이돌급 외모로 시선을 모은 그녀는 “3년전 ‘믹스나인’이라는 오디션 프로에 출연해서 아이돌 최초로 과감하게 트로트를 불렀는데요. 당시 반응이 너무 좋아서 1등을 했다. 그런데 연습을 하던 중 다리를 다쳐 마비가 와서 6개월간 보조 장치 없이 걷지를 못했다. 그래서 연습생 생활을 마감하고 데뷔할 기회를 놓쳤다.”고 데뷔가 무산된 안타까운 이유를 밝혔습니다.

 

 

1차 예선에서 ‘엄마 아리랑’으로 올 하트를 받은 홍지윤은 본선 1차 라운드에서도 올하트를 받으며 막강한 진 후보로 손꼽히기 시작하였는데요. 그러나 본선 1차 1대 1 데스매치에서 윤태화를 상대자로 지목하여 10대1로 완패하게 됩니다.

 

홍지윤은 다행히 탈락자 중에서 구제되었고, 김다현의 픽을 받아 ‘녹용 시스터즈’로 팀 미션을 치룰 수 있게 되었는데요. ‘녹용 시스터즈’는 완벽한 선곡으로 ‘메들리 팀미션’의 진수를 선보였다는 극찬을 받으며 1125점이라는 높은 점수와 함께 2위에 오르는 놀라움을 보여주었습니다.

 

 

본선 3차 라운드는 1위 이외의 모든 팀원이 탈락 대상이 되는 서바이벌 미션이었기 때문에 홍지윤은 또다시 탈락의 위기에 놓이게 되었고 탈락에서 벗어나는 길은 에이스전에서 높은 점수를 받는 것뿐이었는데요. 홍지윤은 ‘녹용 시스터즈’의 에이스로 무대에 올라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승리의 여신이 되었습니다.

 



송가인, 임영웅이 에이스전에서 진으로 선발되었던 만큼, ‘미스트롯2’ 에이스전에서 진으로 선발된 홍지윤은 조금 더 진 왕관에 가깝게 다가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계속해서 극적으로 구사일생하며 뛰어난 무대를 보여주는 그녀의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과 격려의 메세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건강.취미.운동.기타 > 우리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로벌 트롯스타 마리아  (0) 2021.09.13
임 영 웅  (0) 2021.08.19
[내일은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0) 2021.04.09
양지은 3월 하트퀸  (0) 2021.04.05
❤미스트롯 은가은 ❤  (0) 2021.03.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