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 장난이 아니라서 번역은 못하겠고 관심있는 분들만 알아서들 읽어보세엽~
유럽과 미국의 방공함을 전부 검토하고 결론은 "우리가 직접 만들자"입니다
그림은 호주 해군 리그 저널에 나온 LSS란 항공지원함과 그 옆에 있는 SEA4000 상상도입니다

 

호주의 해군 리그의 공식 전표 그 후에 지속적으로 1920년에서 1938년 4월에서 1932 간행하는 75 년의 간행물. 편집자: 표 Schweikert P.O.Box 832 Fyshwick 행위 2609 전자 우편: mark@ teknet.net.au 잡지에 관하여 모든 조회는에 보내져야 한다 - 호주의 해군 리그 GPO 상자 1719년 시드니 NSW 1043년 호주 전화: +61 (0) 2 9232 2144 모사통신: +61 (0) 2 9232 8383 전자 우편: navyleag@ netspace.net.au 여기에서에 바다 4000, 어디에? * 박사에 의하여 Roger Thornhill Roger Thornhill 박사는 RAN'에 현재 가능한 지 무엇이의 현재 필요를 달렸다 시험하고; 그것의 새로운 파괴자 프로젝트 바다 4000에 있는 s. , 공중전 파괴자 프로젝트는, 백지 매체 회의에 바다 4000에 관해서 물어볼 때 지난 12월 CDF, ADM Chris 베리, "를 밝혔다; I don' t는 유효한 off-the-shelf 오늘은 우리의 needs"를 만날 것이라는 점을 나가 보는 아무거나 생각한다;. 이를 고려해 볼 때 Roger Thornhill 박사는 RAN' 무엇을 시험한다; s 필요는 세계 공중전 파괴자 시장에 현재 가능한 지 무엇이 이고 이 허가 바다 4000를 하는 CDF의 코멘트를 주는? 다수 배를 비치하고 있는에도 불구하고 이미 그것, 독일 F-124, 네덜란드 LCF, 스페인 F-100와 Gibbs &에 제시했다; Cox' s ' 국제적인 Frigate' , 현재와 제일 간이 침대 (선반 떨어져 광고 방송) 해결책을 대표하는, 거절했다 더 중대한 기능 조차에 찬성하여 그(것)들을 달렸다. CDF' s 코멘트는 기업이 그들의 product'를 재고할 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을 보일 것입니다; RAN'에 s 적부; 그 현재 가능한을 포함하여 s 필요조건,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안되기 위하여. 의 고위 일원은 공개적으로 분명히 말한 과거에는 무슨 바다 4000를 구현해야 하는 가지고 있다 달렸다: · 6,000 - 10,000 톤; · 장거리 층이 된 대공 미사일 무기 체계; · 실행된 배열 레이다 기능; · 광대한 C3 기능; · 가능한 항공 - UAVs를 승선하고 지원하는 기능에 가급적이면 2대의 중형 헬기; · 땅 표적에 장거리 정밀사격을 적용하는 기능 - 종류는 새로운 건함 155mm 총에 향상 경로를 가진 최소한으로 127mm 항속 거리 연장 총으로 와야 한다 (새로운 155mm 건함 총의 첫번째 강철은 최근에 미국이라고 안으로 잘렸다). 선택권은 또한 Tomahawk와 같은 받침 무기를 위해 존재해야 한다; · 비밀스러운 - 모든 서명을 복면하고는 그리고/또는 이산하는 기능; · TBMD (극장 탄도 미사일 방위)에 성장 경로; · 유지하는 우수한 바다 - 가동의 그것의 지역이 잠재적으로 크고 다양하다는 것을, 특히 '를 주어 남쪽 대양에 있는 경험을 계시했다 달렸다; 안 arc' 백지의 지도; · 무기 그리고 체계에 있는 공용성은에 임대인 넓이 USN에 그리고 달렸다; · 더 높은 연결을 위한 기능에 연결 16; · CEC에 성장 경로 - 협력적인 교전 기능은 AWD'를 확장할 것이다; s (공중전 Destroyer' 광경 대공 교전의 수평선 그리고 비 선에 가능하게 해서 s) 수평선 (사실상). CEC는 또한 통합 AAW 그림을 통해서 비밀 항공기를 보는 기능 뿐만 아니라 더 빠르고 더 정확한 TBMD 교전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 자동화를 통해 - 사람을 배치하는 최소한 정책, 수년간 상황을 통해 그것에 돌격을, 사람을 배치하는 있었다 최소한이 달렸다. AWD 현재 FFG' 보다는 더 낮은 사람을 배치 수준이 현저하게 있어야 한다; s 190; · 장거리; · 완전히 적합했던 적어도 3척의 배 - AWD를 위한 예산은 아직 알려질 것이다 그러나 전 백색 서류상 견적은 $3십억에 3 년간 부속, 훈련 및 미사일과 더불어 호주에서, 건축된 3개 AWDs를 둔다. 현재 가능한 아무것도 적합한 경우에 하면 달리면 변경하 간이 침대 해결책을 위한 목표를 없거나 특히 디자인한 배의 시간이 걸리고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경로 내려가는가? Collins 종류 프로젝트를 가진 경험은 간이 침대 해결책 다음 큰 건함 취득에에 관하여 신경에게 새로운 국방부 장관을 비 할지도 모르다. 따라서 달린 경우에 AWD 시장에 현재 가능한 무엇이 간이 침대 해결책을 선택한? 유럽에서 AAW 배의 30가지의 다른 유형 이상 디자인하고 건축하는 6개의 국가로 일어나는 AAW 전투원 혁명이 인 것처럼 보인다. 프랑스, 독일, UK, 스페인, 네덜란드 및 이탈리아는 고유 디자인으로 그들의 함대에 추가하거나, AAW 기능 교환의 과정에서 모두이다. 그러나 이 배는 Australia'를 적합하기 위하여 변경될 수 있다; s는 필요로 하는가? 현재 시장 F-124 & LCF (독일 & 네덜란드) 이들 모두 배가 다른 국가, F-124 - 독일과 LCF -에서 오는 동안 네덜란드는, 그들의 AAW 한 벌 공중전의 목적을 위해 그(것)들을 분류하는 것이 적합하다 때문에 이렇게 유사하다. 두 배 다 각 nation'에 commonalized 해결책을 찾기에서 TFC (3 자간 호위함 협력) MoU (합의 각서), 1개의 단계에서 스페인을 포함한의 제품이다; s AAW 전투원 필요조건. 스페인이 TFC를 떠났는 하는 동안, 독일과 네덜란드는 장비를 위한 근수 비용 그리고 부드럽게 하는 가격을 낮추기 위하여 디자인된 commonalized 해결책을 찾는 것을 계속했다. 이 마지막 점은 그것의 LM-2500 가스 터빈을 위해 제네랄 일랙트릭이 실질적으로 내려진 롤스로이스 해병에게서 입찰된 경쟁자를 치기 위하여 가격을 제안할 것을 보았다. 각 ship' s AAW 군비는 Mk 41 VLS, 양 수색을 위한 3번째 레이다 및 추적 그리고 조명을 위한 APAR 다기능 레이다를 자전하는 SMART-L에서 SM-2/ESSM로 이루어져 있다. 각 배가 APAR 체계를 통해서 16의 미사일에 사격 통제 동시에 제공 가능할 것이라는 점을 예언된다. LCF가 6144 톤을 전치하는 동안 F-124에는 5600 톤을 전치하고, 255의 대원이 있고 2대의 헬기를, 비치하고 있다 205의 대원 및 단지 1대의 헬기만 나른다. 배의 두 종류 다 물에 지금 있고 2003년에 시작하기 위하여 계획된 SMART-L와 APAR 체계의 살아있는 불 테스트와 밖으로 맞는다. 수평선 (프랑스 & 이탈리아) 수평선 건함 전투원은 Europe'의 많은 것 사이 합작 투자일 원래 것이었다; s 해군은 그러나 아무도가 무기와 감지기 포장에 동의하기 수 있지 않기 때문에 실패했다. 결국 프랑스와 이탈리아는 이 합동 전투원 프로젝트에 있는 유일한 2명의 협동자에 남아 있었다. 두 협동자 다 최근에 a를 서명했는가? 프랑스 부분을 위한 DCN에 의해 2000년 10월16일 에 그리고 Thomson CSF 창조된 수평선 J.V. 회사에게서 4개의 AAW 호위함 (2 및 이탈리아 해군을 위해 프랑스 해군을 위해 2)를 위한 2.8 10억개의 계약, 그리고 이탈리아 부분을 위한 Fincantieri 및 Finmecanica. 수평선의 공중전 무기는 과꽃 15/30 미사일 전용을 위한 SLYVER VLS 발사대를 가진 3개의 76mm 최고 급속한 총 그리고 PAAMS (원리 대공 미사일 체계)로 이루어져 있다. 각 배는 200의 대원과 가진 6,500 톤을 전치할 것이다. 첫번째 수평선 AAW 배는 아직 잘릴 첫번째 강철에 2006년에 배달되게 예정이다. 이탈리아 해군을 위한 2개의 호위함은 Genova와 La Spezia에서 프랑스 해군을 위한 2개의 호위함은 DCN'에서 빌드되는 그러나, 빌드될 것이다; s Lorient 조선소. 전투 체계는 또한 유럽 협력을 통해 개발된 다른 체계로 갖춰지는 종류를 가진 툴롱 그리고 로마에서 개발되고 있다. 유럽 적합에게 취득이를 거쳐 달린 배를 이들에서 주어 뜻깊은 근수 문제를 선물할 수 있었다. 좌우간, class' s 현재 윤곽은 수평선이 RAN'를 만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미국 무기와 체계로 실질적으로 재설계해 않는 한 s 필요조건. 유형 45 (UK) 영국 유형 42 DDG 보충은 유형이라고 45 대담무쌍한 종류 파괴자 지정되었다. 다른 유럽 해군 같이, UK는 일부분인 수평선 프로젝트의 이고 그러나 그것의 자신의 과정을 따르기 위하여 철수했다. BAE 체계와 Vosper Thornycroft는 최근에 첫번째 아직 잘릴 첫번째 강철을 가진 3 유형 45s costing £1 10억을 건설하는 계약을 수여되었다. 모든 12척의 배가 £6 10억을 요할 것이라는 점을 것으로 예상되다. 그들은 대략 6,500 톤을, 이다 대략 235의 대원과 오래 148m 전치한다. 그들은 과꽃 15/30 미사일을 위한 SLYVER VLS, 걸림새로 넘어서 이루어져 있는 유럽 PAAMS로 수평선 프로젝트에서 무장될 것이다. 배는 성공적인 바다 4000 경쟁자를 위한 조차 그것의 미래 군함을 위해 달린, 가능하게에 의해 시험되어야 할 새로운 WR-21 가스 터빈 엔진에 의해 강화될 것이다. BAE 체계를 위한 질문은 할 수 있다 그들 재설계한다 SM-2/ESSM를 가진 유형 45를이고를 공용성을 제공하는 다른 미국 체계는 USN 실행했는가? F-100 (스페인 & 미국) F-100 공중전 호위함은 스페인 국유 조선회사 BAZAN로 이루어져 있어 협회에 의해 구조이고 미국 회사 Lockheed Martin 및 목욕 철은 일한다. 함께 이 회사는 AFCON (진보된 호위함 협회)를 형성한다. F-100의 주요한 건축업자는 스페인 해군을 위한 종류의 4개를 건설하고 있는 BAZAN이다. BAZAN는 world'이다; 12의 생산 센터의 맞은편에 11,200명의 사람들 이상 고용해 s 제 10 가장 큰 조선회사. AFCON는 최근에 F-100에 찾아낸 체계의 많은 것을 사용하여 노르웨이 해군을 위한 5개의 호위함을 빌드하기 위하여 순서를 이겼다. F-100에는 대략 6,200 톤의 최대 진지변환, 218의 대원이 있고 27의 전 채비를 차려 준 구획으로 각에게 대략 200 톤의 무게를 다는 위로 만든다. 그것은 소프트웨어를 표적으로 하는 Tomahawk 마이너스 9,000 톤 미국 Arleigh Burke 종류 파괴자와 동일한 보호 전투 체계에 연결된 SPY-1D 레이다 체계와 맞는다. 스페인 사람은 SPY/Aegis 해결책이 시험되지 않는 체계를 가진 보다는 더 적은 위험을 멀리 선물하기 때문에, SMART-L와 APAR 레이다를 사용하여 공유화한 호위함의 3가지의 유형을 건설하기 위한 것인 TFC MoU에서 철수하는 것을 결정했다. 스페인 보호 체계는 또한 미국 모형에 연결되고 USN에 의해 착수한 모든 향상을 겪을 것이다. F-100는 2개의 LM-2500 가스 터빈을 비치하고 있다 (FFGs 및 Anzac'에서 사용된 것과 같이; s), SM-2를 위한 Mk 41 VLS 및 ESSM 의 (Mod 4 항속 거리 연장에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Mk 45 127mm Mod 2 총, Mk 32 어뢰 발사관, 작살은 스페인 Navy'가 주어지는 마음에 있는 Seahawk 가동으로, 디자인된다 (; Seahawk의 s 사용은 청각 의 IR와 레이다 구체에서) stealthed. ' 국제

출처 : 해군 병기사 모임
글쓴이 : 송상교(하128기)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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